KPOPIS.COM HOME   KPOP GROUPLIST SITE MENU


Twitter of Dong-Ho
  Dong-Ho
  U-Kiss
  Singer
 
 
  https://t.co/Y6PHxQVj8z    
STAR BRIEF >>   Birthday : Jun. 29, 1994,  Debut : 2008 Year
INDEX     ALL STAR TALKS     FANS TALKS     MY STARLIST
179 / 180 ( 2017/08/19 03:30:12 )


  2017.08.14
 AM 10:33:33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49 Retweet
#첫줄 #아셀 #인생 #첫 #찜질방
#첫줄 #아셀 #인생 #첫 #찜질방

  2017.08.13
 AM 01:27:18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5 Retweet
와이프曰: 이 나이 때 아니면 언제 이런옷 입어보겠어~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나는 18살때까지 했어...)
와이프曰: 이 나이 때 아니면 언제 이런옷 입어보겠어~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나는 18살때까지 했어...)

  2017.08.11
 PM 12:11:28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63 Retweet
#수호 볼때마다 쑥쑥 크는 우리수호 소장님 말씀도 잘듣고 너무이뿌다고 칭찬받았다~~👍👍 @ 이삭애견훈련소
#수호 볼때마다 쑥쑥 크는 우리수호 소장님 말씀도 잘듣고 너무이뿌다고 칭찬받았다~~👍👍 @ 이삭애견훈련소

  2017.08.01
 AM 10:54:41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0 Retweet
#첫줄 이제 곧잘 걷는 아셀이와 산책~~ 드디어 아셀이도 걸을때마다 뾱뽁 소리나는 신발을ㅋㅋ #신아셀 #아빠와아들 #걸음마 #뾱뾱이신발 #동호
#첫줄 이제 곧잘 걷는 아셀이와 산책~~ 드디어 아셀이도 걸을때마다 뾱뽁 소리나는 신발을ㅋㅋ #신아셀 #아빠와아들 #걸음마 #뾱뾱이신발 #동호

  2017.07.09
 PM 11:40:53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82 Retweet
#첫줄 예전에 화재가 되었던 #딸을낳아야하는이유 에 #도전장 을 내밀겠습니다!!!!! #아들을낳아야하는이유 #아들을키워야하는이유
#첫줄 예전에 화재가 되었던 #딸을낳아야하는이유 에 #도전장 을 내밀겠습니다!!!!! #아들을낳아야하는이유 #아들을키워야하는이유

  2017.06.11
 PM 09:35:21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65 Retweet
아셀이와 첫바다여행 #신아셀 #바다여행 #넓은세상보여주기 #조개구이 #제부도 #누가모자아니랄까봐 #뻣는것도똑같이 ㅋㅋㅋ @ 제부도
아셀이와 첫바다여행 #신아셀 #바다여행 #넓은세상보여주기 #조개구이 #제부도 #누가모자아니랄까봐 #뻣는것도똑같이 ㅋㅋㅋ @ 제부도

  2017.05.20
 AM 00:49:38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106 Retweet
#아셀이 #첫돌 #돌잔치 아셀이 첫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거 다 필요없고 건강하게만 자라자!! 사랑해❤️💕 Ashers First Birthday~~~~~おめでとう🎊 @ 논현동 파티오나인
#아셀이 #첫돌 #돌잔치 아셀이 첫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거 다 필요없고 건강하게만 자라자!! 사랑해❤️💕 Asher's First Birthday~~~~~おめでとう🎊 @ 논현동 파티오나인

  2017.05.12
 PM 10:51:13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5 Retweet
한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실기 합격!! 그동안 노력의결실! 첫 국가기술자격증이당~~~~*^^*캬캬
한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실기 합격!! 그동안 노력의결실! 첫 국가기술자격증이당~~~~*^^*캬캬

  2017.05.09
 PM 11:36:08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61 Retweet
세가족 투표하고 돌아오는길 #더나은대한민국이되길🙏 #아셀이가잘클수있는나라만들어주세요
세가족 투표하고 돌아오는길 #더나은대한민국이되길🙏 #아셀이가잘클수있는나라만들어주세요

  2017.05.05
 PM 04:49:39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87 Retweet
우리아들 돌 앞두고 입원ㅜ #5월5일 #어린이날 재밌는곳도 못가고ㅠㅠ 언능 나아서 돌잔치도 잘하고 놀러가자!! Asher have a Fever Please pray for him!...
http://fb.me/3eh3ktYFU
우리아들 돌 앞두고 입원ㅜ #5월5일 #어린이날 재밌는곳도 못가고ㅠㅠ 언능 나아서 돌잔치도 잘하고 놀러가자!! Asher have a Fever Please pray for him!... https://t.co/8EbOSZZjQb

  2017.04.22
 PM 08:36:37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5 Retweet
노란옷을 입은 아셀이 병아리같이 귀엽구나~~~~ #신아셀 #병아리옷 #가족나들이 #수호는합숙훈련중 #봄이다
노란옷을 입은 아셀이 병아리같이 귀엽구나~~~~ #신아셀 #병아리옷 #가족나들이 #수호는합숙훈련중 #봄이다

  2017.04.17
 PM 06:10:05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276 Retweet
僕、、 一人で色んなお店行って飯食うの事に結構自信あったんだけど、 今回すき焼き屋さんは超高難易度だったwww すき焼き屋さんで一人でご飯食べた事ある人?? @ 木曽路 赤坂店
僕、、 一人で色んなお店行って飯食うの事に結構自信あったんだけど、 今回すき焼き屋さんは超高難易度だったwww すき焼き屋さんで一人でご飯食べた事ある人?? @ 木曽路 赤坂店

  2017.04.08
 PM 11:45:16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86 Retweet
#첫줄 1#벌써부터성경을읽는아셀이 2#아셀이는속눈섭이길어요 (부재:도대체 언제찍은거지) 3#아빠가무섭게생겼어요 4#공부하는아셀이 5#아셀아사랑해❤️ (???) 6#외할머니의신발선물 7#아잇부끄러 #신아셀 #아셀이 #사진 #대방출
#첫줄 1#벌써부터성경을읽는아셀이 2#아셀이는속눈섭이길어요 (부재:도대체 언제찍은거지) 3#아빠가무섭게생겼어요 4#공부하는아셀이 5#아셀아사랑해❤️ (???) 6#외할머니의신발선물 7#아잇부끄러 #신아셀 #아셀이 #사진 #대방출

  2017.03.26
 AM 02:41:22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2 Retweet
아셀이랑 #비눗방울 놀이하러 나갔는데 부모님이 더신남ㅋㅋㅋㅋㅋ #신아셀 #아셀 #동호 #비눗방울 #누구를위한비눗방울인가 #머리자름 #짧은헤어스타일 @ 도곡1차아이파크
아셀이랑 #비눗방울 놀이하러 나갔는데 부모님이 더신남ㅋㅋㅋㅋㅋ #신아셀 #아셀 #동호 #비눗방울 #누구를위한비눗방울인가 #머리자름 #짧은헤어스타일 @ 도곡1차아이파크

  2017.03.11
 PM 07:15:49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80 Retweet
#첫줄 #동호 #로희 #아셀 #슈퍼맨이돌아왔다 촬영중 #내일 #본방사수 #캬캬컄 #로희세젤귀 #세젤귀
#첫줄 #동호 #로희 #아셀 #슈퍼맨이돌아왔다 촬영중 #내일 #본방사수 #캬캬컄 #로희세젤귀 #세젤귀

  2017.03.06
 AM 01:49:06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93 Retweet
매일 보면 성장하는게 잘 안느껴지는데... 사진이나 영상보면 깜짝깜짝 놀란다!ㅋㅋㅋ #아셀이 #성장 #신아셀 #9개월 #어엿한남자
매일 보면 성장하는게 잘 안느껴지는데... 사진이나 영상보면 깜짝깜짝 놀란다!ㅋㅋㅋ #아셀이 #성장 #신아셀 #9개월 #어엿한남자

  2017.02.04
 PM 06:12:14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8 Retweet
아셀이와 놀아주기ㅋㅋ 아빠처럼해봐요 요로케~~~~ #아셀이랑신나게놀기 #신아셀 #육아스타그램 #아이재밌다 #웃음소리 #매력덩어리
http://fb.me/8lnzIqKQG
아셀이와 놀아주기ㅋㅋ 아빠처럼해봐요 요로케~~~~ #아셀이랑신나게놀기 #신아셀 #육아스타그램 #아이재밌다 #웃음소리 #매력덩어리 https://t.co/iemLk96V7u

  2017.01.10
 AM 10:18:26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8 Retweet
아셀이가 우는법
아셀이가 우는법

  2017.01.05
 AM 11:22:16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76 Retweet
리사Lisa선배님 40분뒤인 12시에 싱글앨범이 나옵니다 우리 이규창형님이 Producing하셨는데 빨리들어보고싶습니다!!!화이팅! 대박나세요~~ #리사 #Lisa #imsorry #대박
리사Lisa선배님 40분뒤인 12시에 싱글앨범이 나옵니다 우리 이규창형님이 Producing하셨는데 빨리들어보고싶습니다!!!화이팅! 대박나세요~~ #리사 #Lisa #imsorry #대박

  2016.12.11
 PM 01:40:38  
Singer
Dongho94
@dongho94
713,850명
VIEW
59 Retweet
#yearinreview2016
http://fb.me/7ybb9s00l
#yearinreview2016 https://t.co/yyyMzxz5XU



 



By Google Adsence
One Day One Click Event for Kpopis Donattion : Thanks for your visiting to our kpop site. Was this contents helpful for you? and If you want to give donattion to us, you can do clicking the Google Banner Box. then, Google Adsence accumulate 3 ~ 10 cents according to sponsor to our account. The Google AD box is set in No inducing download, Sex Products, Dating, gambling, religion of sponsor.


HOME  |  STAR SNS  |  SCHEDULE  |  NAMING  |  PLAYER
COPYRIGHT©2000~2017 KPOPIS.COM All RIGHTS RESERVED.